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라멘맛집] 부산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by binzzz 2023. 2. 19.
반응형

다음 주 수요일까지 부산에서 일정이 있어 휴가를 썼다. 해운대 해리단길에 동생의 요거트 가게가 있어 놀러 간 김에 해리단길에서 가장 핫한 라멘 맛집나가하마만게츠에 다녀왔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총평 : 매콤한 후쿠오카 정통 라멘!

상호명 : 나가하마만게츠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 1층

https://naver.me/FOioPBpd

 

나가하마만게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46 · 블로그리뷰 2,088

m.place.naver.com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나가하마만게츠는 해운대 해리단길(구 해운대역 철길 뒤쪽)에 위치해 있는데, 해리단길 메인스트릿에서도 가장 구석에 있다. 안쪽에 있기도 하고, 간판도 따로 없어 자칫 가게를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조금만 가까워져도 수많은 대기 인파 덕분에 쉽게 가게를 찾을 수 있을 정도다.

나가하마만게츠 테이블링

가게 입구에서 테이블링으로 예약하는 시스템인데, 4시쯤 밥시간이 아닌 시간대에 갔는데도 대기가 33팀이나 있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테이블링 예약

나는 대기 33번이라 점원분께 예상대기시간을 물어봤더니 1시간 정도 걸릴 것 같다고 해서 동생 가게에서 시간을 보냈다.

해운대 나가하가만게츠 대기 1시간

약 1시간 20분 정도 대기를 하고 드디어 입장 연락이 왔다! 나중에 알고 봤더니 평일은 3시 반부터 4시 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주말만 브레이크타임 없이 진행된다고 나와있었다. (평일에 아무 생각 없이 왔으면 못 먹을뻔했다.ㅎㅎ)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메뉴

메뉴는 품절된 야끼라멘을 제외하면 사실상 단일메뉴다. 라멘만 먹으면 분명히 아쉬울 것 같아서 라멘교자세트로 주문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주문 교환권

점원분께서 주문 완료 후 출력된 교환권을 회수해 가면서, 자리 정리 후 자리를 안내해 준다고 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테이블

나가하마만게츠는 바 형태의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오픈 주방이라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나가하마만게츠 반찬 및 매콤소스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마다 셀프로 반찬을 세팅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나가하마만게츠는 일본 후쿠오카 나가하마에서 시작된 라멘집이고, 해운대에 같은 방식으로 라멘을 만드는 곳이라고 소개가 나와있다. 그리고 면의 꼬들함을 선택할 수 있는 매뉴얼과 비법소스와 함께 맛있게 먹는 법 등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다.

나가하마만게츠 라멘교자세트

자리에 앉고 5분 정도 있다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라멘이 고명과 함께 정말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왔고, 교자도 반달 모양으로 튀겨져서 사진을 찍지 않을 수가 없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첫 입은 육수부터 먹었는데 엄청 고소하다. 돈코츠 라멘 베이스라 그런지 그 특유의 깔끔한 맛이 좋았고, 고명으로 올라간 다시마와 함께 먹으면 꼬들한 식감이 더해져 라멘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비법소스

절반정도를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먹고, 절반은 비법소스와 함께 먹어보기로 했다. 딱 한 스푼만 넣었을 뿐인데 순식간에 신라면 보다 매운맛으로 변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비법소스 추가

매워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만약 두 스푼을 넣었다면 못 먹을 정도였을 정도로 칼칼하지만 맛있는 매운맛이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교자

교자도 앞면은 바삭, 뒷면은 촉촉해서 맛있게 잘 구워졌다. 간장소스에 찍어서 곁들여 먹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양도 맛도 깔끔했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후식 치즈

허겁지겁 거의 다 먹어갈 때즈음 점원분께서 디저트로 수제 크림치즈를 줬다. 따로 주문해서 살 수 있는 것 같았는데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해서 입가심으로 좋았다.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혼자 왔다 보니 말도 없이 먹어서 15분 만에 다 먹은 것 같다. 대기가 긴 게 조금 아쉽지만 부산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라멘맛집이다. ㅎㅎ

오늘 하루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