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한식맛집] 수원시청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by binzzz 2023. 1. 29.
반응형

유퀴즈에서 부대찌개를 엄청 좋아하는 외국인이 "ㅇㄴㄱ 부대찌개"가 가장 맛있었다고 해서 검색해 봤더니 수원시청 근처에 있었다.

유퀴즈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멀지 않으니 바로 출발!!!!

총평 : 이 정말 특별한 부대찌개!

상호명 :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 길 47 문화빌딩 1층
지하철 : 분당선 수원시청역
https://place.map.kakao.com/m/971272997

 

이나경송탄부대찌개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47 문화빌딩 1층 (인계동 1121-6)

place.map.kakao.com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입구

4시 50분쯤 도착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4시부터 5시까지라 많은 사람들이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대기표

후다닥 들어가서 대기표를 받았다ㅎㅎ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주차장

주차는 가게 뒤 편에 건물 다 같이 쓰는 주차장이 있었고, 다행히 한 자리가 비어있어 바로 주차했다.
사장님께서 주차할 자리가 없을 때 근처 아트센터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안내하시는 것 같았다.

5시 드디어 입장!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메뉴판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기본 메뉴

이미 대기 번호표를 받을 때 인원은 말씀드렸고 메뉴는 단일메뉴라 그런지 앉기도 전에 세팅이 다 끝나 있었다.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끓이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


조리는 직원분들께서 돌아다니면서 봐주신다. 10분 정도 뚜껑 덮고 끓이면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부대찌개가 만들어진다.

사장님께서 "가장자리에 있는 햄부터 먼저 먹고 4분 정도 끓인 후 콩나물과 함께 맛보라"고 꿀팁도 알려주셨다.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햄

외국 수제 햄을 쓴다고 나와 있던데, 처음 먹었던 가장자리에 있던 햄이 정말 너무 맛있었다.

기록으로 남길 틈도 없이 후다닥 밥이랑 비벼 절반쯤 먹고 나니 찾아온 부대찌개 먹을때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라면사리 타임!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라면사리 SNS 인증 서비스

SNS에 홍보를 하면 서비스로 라면사리 or 음료수를 주신다고 해서 바로 인스타에 업로드하고 서비스로 라면사리 하나 받았다 ㅎㅎ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라면사리

그렇게 계속 감탄하면서 허겁지겁 라면사리까지 다 먹는 데 걸리는 시간은 고작 30분..ㅎ

육수가 깔끔해서 많이 끓여도 많이 짜지 않았고, 특히 햄이 정말 맛있어서 어떠한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수원 찐 맛집 인정!!!

오늘 하루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